현 장 운 영
Ksignage는 On Line, Mobile, Off Line의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디바이스 운영중 문제가 발생하여 장애 접수가 되면, 원격제어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즉각적인 지원서비스를 하며, 긴급 출동 상황인 경우는 장애 유형별로 전문 엔지니어가 즉각적인 방문으로 장애를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운영 체계를
보유하고 있습니다.
Ksignage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및 관제시스템 운영으로 AS요청 및 H/W•S/W 장애 발생시 즉시 현장 출동하여
즉각적인 복구를 원칙으로 하는 완벽한 운영
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점검 | ▶정기 -1일 1회 이상 현장 방문 (안전, 위생, 시스템, 시설물) ▶수시 -원격제어, 시스템관리 Device, Network, Web Application 에러시 즉시 -복구 시스템, 모니터, 네트워크, 환경 (온도, 습도), 시설물 |
위생 상태 | 현장 관리 Manual/전문인력의 기계화 청소로 능률적이며 경제적인 위생 관리 System 구축/시설 내, 외부 및 모니터 중점 관리 |
안전 상태 | 구조안전, 전기안전, 동기/우기 대책 |
시스템 상태 | 전원공급, 시스템, Screen, Hardware, Software, 원격제어프로그램 |
네트 워크 상태 | Monitoring / 제어 System, 초고속 인터넷망, Server, Modem상태 |